나들목교회네트워크 
더불어함께교회

18

어디에 있든 언제든 연결된 초연결사회라고 하지만 예전보다 더 외로워진 사람들 
참으로 따뜻한 격려와 사랑을 주고받는 진짜 삶의 길벗이 필요한 세상입니다

혼자 살아가기에도 힘든 세상살이, 외로움과 고됨을 느끼는 길벗이 많습니다. 그런데 본디 인생(人生)은 홀로 걸을 수 없습니다. 함께 걸어야 합니다. 사람을 뜻하는 한자어 人(인)도 두 사람이 기대어 선 형상을 담고 있습니다. 홀로 삶이 아니라 함께 삶에 길벗을 초대합니다. 함께 손을 잡고 걷는다고 삶의 모든 문제가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지만,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고 함께 분투하면, 함께 손을 잡은 이들만이 아니라 주변 이웃의 삶도 하늘 아버지의 은혜와 사랑에 뿌리를 둔 행복을 풍성히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나들목교회네트워크 형제교회인 더불어함께교회는, 예수를 통해 우리에게 전해진 하나님의 사랑을 모두와 나누는 삶을 지향하는 공동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얻게 된 우리 삶의 의미를 함께 이루어 가며 역사와 사회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이 되기 위해 함께 걸어가는 공동체입니다.

함께 손을 잡고 더불어 살아가는 삶에 길벗을 초대합니다.

대표목사 김건주

김건주 대표목사는

삶을 변혁하는 앎, 앎을 통한 삶의 변혁을 삶과 사역의 모토로 삼고 수고해 온 사역자입니다.  대학에서는 공학을, 그 뒤로 신학, 언론학, 인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삼십 대 10년을 국제제자훈련원에서 사역하며 목회 리더십과 제자훈련, 목회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고, 하나님나라 복음으로 교회를 세우는 사역에 헌신해 왔습니다. 
2018년 나들목교회 사역을 시작으로 현재 나들목교회네트워크 더불어함께교회 대표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